티스토리 뷰


탈모하면, 남자들이 많은데요. 정말 탈모가 있는 사람들은 직장일보다 탈모 때문에 더 스트레스를 받을 정도라고 하네요.


 






탈모의 유형은 열성탈모, 앞머리탈모, 정수리탈모, 여성탈모, 원형탈모, 지루성 두피염등 있다고 하네요.


 

신은, 어떤 탈모 유형인지 알수도 있겠지만,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국내 유명한 한의원을 알아볼까 합니다.


 






발모스 한의원은, 26명의 한의사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아마 국내에서는 최고의 탈모 관리 한의원으로, 보이지 않는 탈모원인까지 치료를 한다고 하네요.

 

전국에 탈모치료 전국 네트워크를 구성해서, 체계화된 치료시스템과 서비스를 제공 한다고 합니다.


 


<위 사진은 발모스 포털 치료사진임>


무엇보다, 사람몸에 안전한 한약을 사용하기 때문에 부작용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네요

 

전국에 21개 지점이 있는데요. 표로 만들어 보았네요^^

 

발모스 한의원 전국지점

서을

강남, 명동, 목동, 홍대, 잠실, 노원점

경기 / 인전

인천, 분당, 일산, 수원, 안양, 부천, 안산점

충청 지역

대전, 천안점

경상 지역

부산서면, 울산, 창원, 대구, 부산덕천점

전라 지역

광주점

 

부모님으로부터 유전으로 인해 탈모를 하는 경우는 어쩔수 없겠지만, 발모스에서는 최대한 늦출수 있도록 노력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홈페이지 www.balmers.co.kr 에 접속을 하시면, 1:1 실시간 상담도 가능하다고 하니까요. 궁금하신게 있으면 물어보아도 좋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국내에서 유명한, ‘발모스 한의원에서 탈모 치료하기와 발모스 한의원 전국지점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병원 치료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평소에 스트레스 관리를 잘하는게 중요하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