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딸이 쌍꺼풀 수술을 해달라고 해서, 이번 방학기간을 이용해서 하기로 했네요. 돈이 문제지만요..






 


이번 포스팅은, 의사에게 진찰 받는 꿈, 간호사의 도움을 받는 꿈등 의사와 간호산 관련된 꿈해몽을 해볼텐데요~


 


보통 의사는 꿈속에서, 아버지를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의사꿈은 어떤 의미일지 궁금하네요^^


 






의사에게 진찰 받는 꿈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비밀을 다른 사람에게 들통이 난다고 합니다. 언행에 조심 해야 겠네요. 또한, 자신의 하는 업무에 대해 평가를 받을수도 있다고 하네요

간호사의 도움을 받는 꿈

아랫 사람이나, 주변 사람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직장을 얻을수 있다고 합니다.


 


간호사가 붕대를 감아주는 꿈

자신이나 회사 부하직원의 비밀 또는 실수를 모르는척 넘어갈 일이 생긱게 된다고 하네요.

 

의사가 화를 내는 꿈

의사는 아버지를 상징한다고 위에서 설명을 해드렸는데요. 이 꿈을 꾸게 되면, 아버지 또는 아버지와 같은 선생님, 직장상사와 사이가 않 좋은 현재의 모습을 보여주는 거라고 합니다. 원만한 관계회복을 해야 겠네요.


 


이상으로, 의사에게 진찰 받는 꿈, 간호사의 도움을 받는 꿈등 의사와 관호사 관련된 꿈에 대해서 알아 보앗네요^^

 

하루 공부하지 않으면 그것을 되찾기 위해서는 이틀 걸린다. 이틀 공부하지 않으면 그것을 되찾기 위해서는 나흘 걸린다. 1년 공부하지 않으면 그것을 되찾기 위해서는 2년 결린다.”

                                                           <탈무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