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우리나라는 조선업계가 불황기라고 하는데요, 호주 용접공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은가 봅니다. 용접 기술만 있으면, 우리나라의 현대차, 기아차, 삼성차 근로자처럼 돈을 많이 벌수 있다고 하네요~~


 






이번 포스팅은, 존경하는 선생님을 보는 꿈, 싫어하는 선생님을 보는 꿈, 선생님이 되는 꿈등 선생님과 관련된 꿈해몽, 풀이를 해볼까 하네요~


 


선생님이 되는 꿈

평소 자신이 가지고 있던, 이념이나 철학사상을 누구인가에게 알려줄수 있는 계기가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만약 내가 아이들을 가르치는데, 학생들이 질문을 하게되면, 자신의 생각에 대해 반대의견을 가진 사람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존경하는 선생님을 보는 꿈

자신의 사업과 관련해서,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 운명이라고 합니다.

 

싫어하는 선생님을 보는 꿈

이런 꿈을 꾸게 되는 이유는, 꿈속에 나타난 선생님에 대한 무서움 또는 극도로 싫어함을 나타내는 거라고 합니다. 일반 직장을 다니는 직장인의 경우에는, 업무등 직장상사로부터 질책을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선생님의 수업을 듣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지 않아 난간에 봉착하게 된다고 하네요. 사업등을 다시 원점에서 다시 시작하거나, 재검토를 해야 한답니다.

 

이상으로, 존경하는 선생님을 보는 꿈, 싫어하는 선생님을 보는 꿈, 선생님이 되는 꿈등 선생님과 관련된 꿈해몽,풀이를 해 보았습니다.


 


만난 사람 모두에게서 무언가를 배울 수 있는 사람이 세상에서 제일 현명하다” <탈무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